asp.net 이미지 다운로드

이미지 폴더에서 엄지 손가락이라는 하위 폴더를 만듭니다. 이 예제의 많은 작업에는 파일 및 경로 이름을 가져오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문제는 사용자가 업로드한 이미지의 이름(및 이름만)을 얻은 다음 이미지를 저장할 위치에 대한 새 경로를 만들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이름이 같은 여러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으므로 약간의 추가 코드를 사용하여 고유한 이름을 만들고 사용자가 기존 사진을 덮어쓰지 않도록 합니다. 워터마크에 텍스트를 사용하는 대신 다른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회사 로고와 같은 이미지를 워터마크로 사용하거나 저작권 정보를 위해 텍스트 대신 워터마크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이전 예제에서는 이미지를 동적으로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지만 이미 웹 사이트에 있는 이미지에서만 작동했습니다. 이 절차에서는 사용자가 이미지를 업로드하도록 허용한 다음 페이지에 표시되는 방법을 보여 주어 있습니다. ASP.NET 이미지를 만들고 조작하고 저장할 수 있는 메서드가 있는 WebImage 도우미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즉석에서 조작할 수 있습니다. WebImage 도우미는 .jpg, .png 및 .bmp를 포함한 모든 일반적인 웹 이미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문서 전체에서 .jpg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이미지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이미지를 추가할 때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페이지에 표시하기 전에 이미지에 워터마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워터마크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저작권 정보를 추가하거나 비즈니스 이름을 광고합니다. 업로드된 이미지를 얻으려면 이미지 작업에 유용한 모든 방법이 있는 WebImage 도우미를 사용합니다. 특히 WebImage.GetImageFromRequest를 사용하여 업로드된 이미지(있는 경우)를 얻고 명명된 변수에 저장합니다. 이 동작은 브라우저마다 다릅니다. 파이어 폭스는 당신에게 선택을 제공하는이 좋은 대화 상자가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는 파일을 저장할지 여부를 묻는 노란색 하단 표시줄을 표시합니다. 크롬 – 옵션에 따라 – 단순히 아무것도 프롬프트없이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슬림을 사용하면 HTML이 아닌 CSS를 사용하여 다운로드되는 이미지 크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페이지의 본문에는 photoChoice라는 이름의 드롭다운 목록(요소)이 있습니다.

목록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으며 각 목록 옵션의 값 속성에는 이미지 폴더에 넣은 이미지 중 하나의 이름이 있습니다.

Op deze website gebruikt cookies en vergelijkbare technieken om de website goed te kunnen laten werken en om te analyseren hoe de website wordt gebruikt. Meer weten